프리미엄 태닝

프리미엄 태닝 숍 소개

프리미엄 태닝 숍 「탄 몬스터」, 에르고 라인 프레스티지 1600에서 빛나는 태닝을 리드

더 이상 햇볕에 타면서 피부 손상이나 건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분은 광채 태닝에 최적화된 에르고라인 프레스티지 1600이 한국에 상륙했다.

에르고 라인 프레스티지 1600은 진화한 기술력으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기존 기계보다 단시간에 더욱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이끌어내는 독일의 프리미엄 태닝 기계이다.

탄 몬스터 관계자는 “피부의 건조감이나 데미지를 걱정하는 고객이 많았지만, 그 기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피부의 수분 손실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한다. 높다”며 “프레스티지 1600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태닝 단계를 3단계로 조정해 진행할 수 있어 개별적으로 커스터마이즈된 태닝이 가능하며, 많은 면에서 프리미엄 태닝 숍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기계다”고 말했다.

인체 공학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으로 머리, 팔, 몸 모양에 맞게 맞춤형 램프가 내장되어 균일한 햇볕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부 에어컨 기능이 햇볕에 타면서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주어, 규칙적인 아쿠아미스트가 끊임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프리미엄 태닝기기 하이브리드 에르고라인 프레스트지 1600은 탄몬스터 압구정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강남역, 수원역, 부평점, 창원점의 총 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썬탠 숍 창업 프랜차이즈 몰디브 썬탠, 단독 수입 생산 썬탠 머신 ‘식스 선 3’ 출시

국내 최다 태닝 기계를 보유하고 있는 몰디브 태닝 컴퍼니(대표 체빈)가 해외 단독 제작 수입 태닝 머신 브랜드 ‘식스산3’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식스 선 3은 이탈리아 테크노솔로 제작한 225와 트럼프 57핀으로 전세계의 스탠드형 중 최강 출력급을 보인다. 이에 따라 국내 선탠 숍 경쟁시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한편 수원 본점을 비롯해 약 20개 점포에 설치되며 자세한 내용은 몰디브 테닝컴퍼니 본사에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