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타이 마사지 - 파타야

부천 타이 마사지 오피스타 입점

부천 마사지 파타야 마사지, 오피스타 입점 현금 할인 이벤트 실시

경기도 부천 타이 마사지 오피스타 입점 기념 특별 할인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용할인의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보답한다는 취지를 담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우선 현금으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무조건 1만원 할인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12시간의 금액 할인을 하고 5만원의 저비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는 오피스타를 참조”

실제로 메이커는 타이 마사지의 경우 1시간에 3만원이라는 저비용을 책정하고 있다. 또 아로마 마사지는 1시간 만에 4만5천원에 불과하다.

메이커가 할인 특전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마사지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오산. 메이커는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경험을 갖춘 관리회사가 상주하고 있어 뛰어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관리회사의 지명도도 상당히 높다.

오피스타를 통해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고객이 자주 방문해 인기를 실감시키고 있다.

여기에 편안하고 아늑한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데이트 코스 스폿으로도 최적의 분위기를 연출. 마사지 본고장으로 불리는 태국 현지 분위기가 감도는 액세서리, 순백의 백열전등 조명, 잘 정리된 내부 시설 등이 단연 눈에 띈다.

위생에도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메이커는 매트, 이불 등을 매일 세탁해 고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고객 구성에 따른 맞춤형 방 할당도 주목받는 테마다. 메이커는 1인실에서 커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2인실, 단체 고객을 위한 4인실과 6인실 등 다양한 규모의 방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메이커는 부천 커플 마사지로도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오피스스타 회사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퀄리티 높은 마사지 서비스를 통해 부천 타이 마사지, 타이 마사지의 유명 메이커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라며 “금액 할인에 의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마사지 퀄리티, 위생 부분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어 단골 손님들이 즐거워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