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 프로젝트는 무료인가요?

머티리얼 프로젝트는 모든 무기 재료의 특성을 계산하고 모든 재료 연구원에게 무료로 데이터 및 관련 분석 알고리즘을 제공하기 위한 다기관, 다국적 노력입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궁극적인 목표는 계산적으로 가장 유망한 화합물에 대한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실험에 집중하여 새로운 재료를 발명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대폭 줄이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알려진 모든 재료의 속성을 계산함으로써 재료 프로젝트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재료 설계에서 추측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실험적 연구는 전산 데이터 세트에서 가장 유망한 화합물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은 재료 특성의 과학적 경향을 데이터 마이닝할 수 있습니다. 재료 연구자들에게 더 나은 설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재료 프로젝트는 재료 연구의 혁신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슈퍼컴퓨팅
국립 연구소의 슈퍼컴퓨팅 클러스터는 계산, 데이터 및 알고리즘을 비교할 수 없는 속도로 실행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주로 Lawrence Berkeley National Laboratory의 NERSC Scientific Computing Center와 Computational Research Division을 사용하지만 Oak Ridge의 OLCF Argonne의 ALCF 와 San Diego의 SDSC 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영
전산 재료 과학은 이제 재료가 실험실에서 합성되기 전에 재료의 많은 특성을 예측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슈퍼컴퓨팅 클러스터에 대한 재료 계산을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실험실에서 만들어지고 테스트된 몇 가지 새로운 배터리 재료를 예측했습니다. 최근에는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새로운 투명 전도성 산화물 및 열전 재료도 확인했습니다.